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하루/쇼핑,리뷰

파주 첼시 아울렛 나들이,세컨스킨(SEKANSKEEN) 속옷,원피스

파주 첼시 프리미엄 아울렛 나들이

                          세컨스킨(SEKANSKEEN) 속옷,원피스

 

 

첼시 프리미엄 아울렛 세컨스킨

 

저희 가족은 파주 첼시 프리미엄 아울렛에 자주 가는 편입니다.

쇼핑하러 가기도 하고 바람 쐬러 가기도 하고 또 우리딸이 워낙 회전목마를 좋아해서 아이와 놀아주러 가기도 하고 ....

암튼 한달에 두어번은 꼭 가는 것 같네요~

 

이번 주말은 동생네 가족과 우리가족이 같이 왔어요~

역시 제일 먼저 파주 첼시 아울렛에 와서 하는일은 조카와 우리딸 회전목마와 기차 때워 주기입니다. ^^

 

첼시 프리미엄 아울렛 세컨스킨             우리딸과 조카에 썬글라스 패션

 

 첼시 프리미엄 아울렛 세컨스킨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길이 막힐것을 예상해서 조금 일찍 나왔어요

그런데 들어올땐 아이들때문에 정신없어서 못봤는데 우리딸 임신했을때 지인의 선물로

너무 편하게 입었던 속옷 브랜드(세컨스킨) 매장이 주차장 가는길에 있더라구요 ,,,,

 

사실 오늘 포스팅의 목적도 세컨스킨에서의 속옷과 원피스 득뎀이랍니다. ^^

 

주차장에서  첼시 아울렛 매장입구로 통하는 지하1층 출입구에 떡하니 있어서 찾기도 편하고 사람들도 많이 모여 있네요

역시 세컨스킨 속옷은 저 뿐만 아니라 즐겨찾는이가 무척 많고 인기 폭발입니다. 

 

파주 첼시 프리미엄 아울렛 세컨스킨

파주 첼시 프리미엄 아울렛 세컨스킨

 

남편이 빨리 가자고 보채는걸 커피한잔 사주며 간신히 달래 놓고 저하고 제 동생은 신나게 쇼핑 좀 했습니다. 

 

파주 첼시 프리미엄 아울렛 세컨스킨 속옷

파주 첼시 프리미엄 아울렛 세컨스킨 원피스

 

세컨스킨에서 쇼핑도 쇼핑이지만 매장에 계시는 점장언니가 넘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편하게 물어보면서 쇼핑했어요 !!

사실 매장에 사람많은데 친절하게 일일이 대답해 주는 곳 많지 않거든요....

이옷은 어떻고 저옷은 어떨때 입느게 잘 어울리고 수다까지 떨면서 속옷 두어개와 원피스 하나 질렀네요~

 

얼마전 속옷을 구입했던 터라 아이쇼핑만 하려 했는데 어디 그게 되나요~?? ㅋㅋ 

참새가 방앗간을 어찌 ......^^

 

파주 첼시 프리미엄 아울렛 세컨스킨

파주 첼시 프리미엄 아울렛 세컨스킨

파주 첼시 프리미엄 아울렛 세컨스킨

 

속옷인지라 아무래도 사진을 디테일하게 찍기는 좀 뭣해서.....ㅋㅋ

참 그리고 세컨 스킨 전용 지퍼백에 넣어주니 보관하기도 넘 좋아요,,, 포장까지도 맘에 쏙 듭니다.

 

제껏만 사기가 맘에 걸려 오빠것도 하나 질렀네요 !!!

사실 넘 오래 기다리게 한 것 같기도 해서 ㅎㅎ

 

울 오빠도 내껀 뭐하러 사왔느냐 하지만 내심 맘에 들어하는 눈치입니다.

 

 

오늘은 생각지도 않게 제가 좋아하는 세컨 스킨 속옷과 원피스 구매해서 즐거운 첼시 아울렛 나들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