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쥬얼리(뮤직+쥬얼리)

플랫앤샵, 뮤쥬얼리(뮤직+쥬얼리)-일렉기타 펜던트

 

 

플랫앤샵, 뮤쥬얼리(뮤직+쥬얼리)-일렉기타 펜던트

 

 

플랫앤샵, 뮤주얼리(뮤직+주얼리)-일렉기타 펜던트 

 

이번 뮤쥬얼리는 남성다움이 물씬 풍기는 일렉기타 펜던트입니다. 

 

 

 플랫앤샵, 뮤주얼리(뮤직+주얼리)-일렉기타 펜던트 

 

그냥보아도 나 '은'이에요...하고 있는.. 순도 92.5 ...은으로 된 제품이구요..

무광에 입체적으로 각인되어 디테일이 살아있답니다.

뒤 사진을 찍었어야 했는데...

빠트렸네요...ㅠㅠ

 

 

 플랫앤샵, 뮤주얼리(뮤직+주얼리)-일렉기타 펜던트 

 플랫앤샵, 뮤주얼리(뮤직+주얼리)-일렉기타 펜던트 

 

광택이 없는 은제품이 가지는 매력을 느낄수 있는 아이템인거 같습니다.

여성적인 느낌보다는 확실히 담백한 남성적인 느낌이랄까....ㅎㅎ

 

저 개인적으로는 실버체인보다는 가죽느낌의 체인이 훨씬 예쁜거 같네요...

여러겹의 가죽줄 팔찌에 달아도 느낌있는 포인트 쥬얼리로서 손색이 없어 보이네요~

 

 

 플랫앤샵, 뮤주얼리(뮤직+주얼리)-일렉기타 펜던트  

 

기타에 빠져계시는 분들은 실버 기타 팬던트도 무척 좋아하실 것 같네요

뮤직 쥬얼리는 참 기분좋은 아이템 이네요

 

예쁘게 보시고 가실때는 손가락 한 번 꾸~욱~ 하는 센스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