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leather of k.peony

심플 가죽장지갑-과정샷~

 

 

이번에 만든 아이템은....가죽 장지갑입니다...^^

이전에 쇼퍼백 만들고 남은 베지터블 다코타 가죽자투리를 활용한거라....

가죽의 표면 및 무늬가 고르진 않답니다...ㅠㅠ

신랑은 색이 어둡다고 뭐라 하지만....

그래도....

전...꿋꿋하게 작업에 임했답니다...ㅎㅎ

 

패턴은 제가 한건 아니고...어떤 잡지책에 있던것을 활용했습니다

 

가죽공예, 장지갑 만들기~

가죽공예, 장지갑 만들기

 

패턴이 있어서 하긴 했지만...

아~ 온통 라운드라니....

울 집 꼬맹이 어린이집 데릴러 가는 시간에 쫓겨서 이 꼼꼼해야 하는 작업을 하려니...

작업의 완성도가 떨어지는건 어쩔수가 없어요ㅠㅠ

 

가죽공예, 장지갑 만들기

가죽공예, 장지갑 만들기

가죽공예, 장지갑 만들기

가죽공예, 장지갑 만들기

가죽공예, 장지갑 만들기

가죽공예, 장지갑 만들기

가죽공예, 장지갑 만들기

가죽공예, 장지갑 만들기

 

 

만들고 나니...부족한 부분도 많지만....

제가 주로 사용하는 패턴대로의 지갑형태라 만족스럽습니다...ㅎㅎ

또한 가방과는 다르게  소품작업은 미싱만으로는

완성도가 떨어질수도 있겠다라는 생각이 새삼 드는 아이템이었던거 같습니다.

이번에는 미싱과 손바느질이 함께 사용되었지만...

다음에 이 지갑을 만들때에는 손바느질만으로 해야 할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지페도 넉넉하게 들어가고 카드도 2장씩 2칸이 들어가고....

작은 포켓에 동전수납도 되는....

아~ 좋습니다..ㅎㅎ

꼭 다음에 디자인 변경해서 다시 만들어야겠어요...^^

 

 

'The leather of k.peon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옷핀 브로치~  (0) 2014.06.06
6번째 카드지갑~  (0) 2014.06.04
쇼퍼백 미니어처 키링~  (0) 2014.06.03
통통 크로스가방~  (0) 2014.04.14
가죽 노트커버 만들기~  (0) 2014.04.12
가죽 가방만들기- 쇼퍼백1  (0) 2014.0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