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leather of k.peony

헬스 용품중 손목 가죽 스트랩 직접 만들어 보았네요 !!뚜둥~

 

 

헬스 용품중 손목 가죽 스트랩 직접 만들어 보았네요 !!뚜둥~

 

 

헬스장갑/헬스 손목 스트랩

 

요즘 헬스에 푹 빠져 있어서 저녁마다 집 근처 헬스장에 다니고 있습니다.

운동하면서 여러사람들을 주의깊게 보고 있으니

헬스장갑과 헬스 손목 스트랩을 많이 하고 있더군요!!

이건 제가 바로 만들어 사용 할 수 있겠다 싶어 제작해 보았습니다

 

 헬스 손목 가죽스트랩/헬스용품

 

제 로고도 손목에 꾹~ 찍어넣고 같이 운동하시는 분 두분께도 직접 만들어 드렸습니다.

ㅋㅋ 넘 좋아라 하시네요 ~

별것 아니지만 보람된 작업이었습니다.

 

 헬스장갑/헬스손목 스트랩

헬스 용품/헬스장갑/헬스 손목 가죽 스트랩

 

헬스 손목 스트랩은 아무래도 무거운 바벨를 들때 사용하기에 튼튼한 리벳도 두개씩 달고

두께도 1.7로 두께감 있게 제작했습니다.

일단 이렇게 사용해보고 손목이 조금 아프거나 쓸리면 손목부위에 패드를 대는것도 생각중입니다.

헬스스트랩이 생기니 운동하러 갈 맛이 납니다

오늘도 열심히 운동해야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