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leather of k.peony/주문제작_ordermade

<주문제작>아즈텍 우쿨렐레스트랩~

 

 

우쿨렐레 스트랩(ukulele strap~)

 

 

원래는 예전부터 신랑의 기타스트랩을 만들었어야 하는거였지만....

트렌드를 반영하다보니...우쿨렐레 스트랩이 되었습니다.

나름 발품팔아 재료사고 샘플만들어보고...등등..

고민끝에 완성된.....

아즈텍 우쿨렐레스트랩입니다^^ ㅎㅎ

 

 

 

 

감사하게도 주문이 있어서  열심히 만들어 사진찍어 같이 올려보았습니다..

 

 

 

 

요 스트랩은 38mm 웨빙이 사용되어 남성분들이 사용하기 좋을거 같구요...

 

 

 

 

요건....30mm의 웨빙이 사용되어서 여성용 또는 아동용으로 좋을것 같네요...

 

 

(플랫앤샵-아즈텍 우쿨렐레스트랩) 

 

 

보시다시피 기타처럼 걸수있는 부분이 있어야 사용할 수 있는 스트랩입니다.

거는 부분은 천연가죽100%, 슈렁큰가죽이고요...

제가 직접 처음부터 다 재단하고 박음질하고...ㅎㅎ

(손바느질 부분도 있다는건 아실까몰라~ㅎㅎ)

 

 

 

 

 

 

처음부터 끝까지 다~~ 제가 정성껏 만들었다는거...(뿌듯~)

가끔 주문이 밀려 배송이 약간 늦어지더라도 조금은 너그럽게 이해해주시길 바래요~^^

 

신랑아이템이지만....결국은 제 아이템이 되버렸네요...

아즈텍 우쿨렐레 스트랩은 샵에서도 만날수 있어요....

아주 약간 다양한 자카드리본으로도 만들수 있으니...구경오세용^^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