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leather of k.peony

네스홈 판교프리마켓~

 

 

네스홈 판교 프리마켓에 셀러로 다녀온 후기입니다~^^

쓸데없이 바쁜척하다...

됫북치듯 이제야 리뷰 남겨요;;

 

 

 

 

예전 공방쌤께서 알려주신 네스홈 플리마켓....

언제하나 기다리고 기다리다...드이어 공지가 뜨자마자 신청했더랬지요..

기다리던 플리마켓이었지만...플리마켓은 처음이기도 했고...

플리마켓 준비하려고 생각했던 기간에 갑작스러운 집안일로 미쳐 많은 준비를 못 한채

힐링마켓에 나가게 되었습니다.

 

 

 

 

두려움 반, 설렘 반...

온가족이 판교 아브뉴프랑으로 출동했네요...^^

여기서 젤 신난건 꼬맹이라는 사실!!!

덕분에 신랑이 종일 고생좀 했어요...ㅋ

 

 

 

 

처음에 적응못하고 신랑보고 테이블 보라하고, 잠깐 꼬맹이 사진 한장 찍었습니다.

하지만....

곧 자리잡고 붙박이가 되었습니다.ㅎ

 

 

 

 

어떤 블로거분께서 찍어주신 사진...저라는게 믿어지지 않을정도로 잘나와 캡쳐했어요...ㅎㅎ

사실 포커스는 제가 아니라 앞치마였지만....저에게는 인생사진이라는...^^

그분 블로그 링크걸어요.... (http://blog.naver.com/go9745/220512570955)  

 

 

 

 

첫날과 둘째날 자리배치는 바뀌였지만...

저는 크게 자리이동없이 거의 같은 공간에 있었습니다.

평소 조금씩 만들었던것들 정말 다 들고나왔어요...

다른분들 규모에 비해 정말 소박하기 그지없는 조촐한 테이블이었습니다.ㅎ

 

 

 

 

둘째날은 밤새 조금 준비한다고 했는데....

보다시피 더욱더 조촐...하...다는....ㅎ

 

그래도 많은 분들 제가 만든 가죽제품들 관심가져주시고,

 좋아해주셔서 기분이 절로 up~

카드결재가 안되는 관계로 평소가격보다 40%정도 낮춰 가져가긴 했지만...

이태리 베지터블가죽으로 소신껏 만들어 나간 보람있는 이틀이었습니다.

덕분에 열심히 길들여놓은 제가 사용하던 가죽들까지 떠나보냈어요...

 

 

 

 

신랑이 멀리서 찍은 피오니 가죽공감 부스입니다..^^

 

 

 

 

 

첫 셀러경험이라 긴장해서 다른분들 작품은 거의 구경도 못했어요...

이번 마켓에서 알게된 낭만상회분들 사진도 못찍고....작품구경도 못했네요...

 

또한 산본에서 오셨다는 꼭~ 기억해달라고 하신 분도 감사드려요...

꼭...기억할게요^^

(마켓기간동안 갖고싶었던 네스홈 사은품인 페인트통도 주셨다는...ㅎ)

 

첫날 송도에서 오신 쌤도 기억나네요...(같은 인천에서 오신...^^)

 

개인적으로 패브릭은 잘 모르지만...

정말 어마어마한 고수분들이 많다는 걸 새삼 알게되었어요...

(대부분이 10년 이상 작업하신분들이더라고요...헉~!)

 

우연히 알게되는 인연이 중요하다는 것도 알게되었고...

개인적으로 스스로 자신감이 많이 붙은 그런 네스홈 판교 프리마켓이었습니다.

 

 

 

 

'The leather of k.peony'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레스파우치백(프레임가방)~  (1) 2015.11.10
미니 태슬키링~(선물용)  (0) 2015.11.09
나오미 링클클러치~  (0) 2015.11.03
크로커 태슬키링 삼총사~  (1) 2015.10.03
똑딱버튼미니파우치~  (0) 2015.09.15
크로커태슬키링~  (0) 2015.0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