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leather of k.peony

가죽공예, leather hand craft, 필통~

 

 

가죽필통~

 

울집 꼬맹이 돌잔치를 하루 앞두고....

공방으로 가는 길이 왜이리 가슴이 떨리는지...

괜시리 잔치 치를 생각에 마음이 무겁고 떨리고...뭐 그런 느낌?!~ㅎㅎ

그래도 내겐 아직 공방에서의 배움 역시 떨리긴 마찬가지다...

 

오늘은 뭐 만들까?.....고민하다....

필통을 만들었다는.....ㅋㅋ

만들고도 나 스스로 매우 만족한 작품?이랄까....

 

가죽공예, leather hand craft, 필통~ 

 가죽공예, leather hand craft, 필통~ 

가죽공예, leather hand craft, 필통~  

 가죽공예, leather hand craft, 필통~ 

가죽공예, leather hand craft, 필통~ 

가죽공예, leather hand craft, 필통~ 

 

라운드 박음질을 걱정했지만....정말...만족스럽게 잘 되었다...

색깔도 내 스타일....깔맞춤까지....ㅎㅎ

이 글을 쓰는 지금도...이 필통은 보기만 해도 흐뭇하다....

좋은 이태리산 베지터블 가죽에 최고급 부자재에....

집에 가져오자마자...예전의 필통은 바로 쓰레기통으로 들어가버리고...갈아타버렸다..

정말 많이 들어가고...입구도 쫙~ 벌어져 사용하기도 편하고...

넘넘 맘에 드는 요 아이....평생 나의 애장품이 될것 같다...

 

쓰고 보니...문체가 왜...이렇지?~오늘만 pass~ㅎㅎ

 

가실때에는 손가락 한 번 꾸욱~하는 센스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