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leather of k.peony

가죽공예, 초미니 납작파우치~

 

 

카드, 동전지갑~

 

요즘 부쩍 가죽공예에 흥미를 느끼며...

만드는 재미에 빠져있는 푸른새댁입니다^^

오늘은 무얼 만들까하다...제가 사용하는 카드지갑이 좀 답답하여...

통으로 넣고 쓸수 있는 카드지갑 만들었습니다.

어찌보면...초미니 납작파우치 정도? 되겠습니다.ㅎㅎ

 

  

가죽공예, 초미니 납작파우치~ 

가죽공예, 초미니 납작파우치~  

가죽공예, 초미니 납작파우치~  

가죽공예, 초미니 납작파우치~  

가죽공예, 초미니 납작파우치~  

가죽공예, 초미니 납작파우치~  

 

불도장 연습용으로 가져온 짜투리 가죽이 이렇게 변신할 줄은 몰랐습니다.

가죽이 신축성이 있어 지퍼 달기가 조금 까다로웠으나...

제가 원하는 사이즈로 만들어진거 같아 기분이 좋네요...ㅎㅎ

카드가 조금 여유있게 딱~ 들어가는 사이즈에요~~

어찌보면 흔한 동전지갑정도로 보일수도 있지만...

한땀한땀 제 손으로 다 만든 아이템이라 저에겐 완전 소중한 아이가 될거 같군요...

열심히 사용하며.....변하게 될 가죽의 모양새와 빛깔도 매우 기대가 됩니다.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비교샷 포스팅도??~~~ㅎㅎ

 

예쁘게 보시고 가실때에는 손가락 한 번 꾸욱~하는 센스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