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leather of k.peony

가죽공예, 납작파우치~~~

 

 

납작파우치~~

 

오늘 공방에서 만든 아이템은 .....

여자라면 가방에 하나씩 있을법한 파우치입니다.

생각보다는 큰 사이즈로 매우 실용적일 거 같다는...ㅎㅎ

바로 납작 파우치~~~

 

 

가죽공예, 납작파우치~~~

 

제가 고른 색상은...

아이보리색 슈렁큰 가죽에 녹색으로 포인트를 주었답니다.

만들고 나니...

 산뜻하니...예쁘네요...

빨리 봄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봄과 어울릴 듯한 그런 느낌이 물씬 난답니다.^^

 

 

가죽공예, 납작파우치~~~

가죽공예, 납작파우치~~~

실색상은 좀 진한 녹색실인데...

사진상으로는 크게 색 구분이 안되는 듯....

사이즈가 넉넉해서 다용도로 활용가능할 듯 해요...

 

가죽공예, 납작파우치~~~

가죽공예, 납작파우치~~~

 

금장지퍼 역시 깔끔하니...잘 어울려요..

저 혼자 만족감에 계속 보게 되는 거 같습니다. ㅎㅎ

오늘 수업의 포인트는 지퍼달기였습니다.

잘못달면..가죽이 울수도 있다는데...

다행히도 전 제대로 했나봅니다...

선이 깔끔하게 떨어졌어요...

 

가죽공예, 납작파우치~~~

 

아이보리..화이트계열의 슈렁큰가죽으로 파우치나 가방을 만들면..

때가 타지 않을까..했는데...

생각보다 때가 타지 않는다고 하네요...

화이트가죽으로 가방만들면...엄청 고급스럽다는데...

이번에는 전 파우치로 만족을 하렵니다..ㅋㅋ

 

가실때는 손가락 한 번 꾸욱~하는 센스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