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leather of k.peony

가죽공예, 돌돌 가죽필통~~!!

오늘은 오랜만에 공방에서 가죽 스트랩으로 돌돌 마는 가죽필통을 만들었어요~^^

 

 

가죽공예, 돌돌 가죽필통~~!! 

 

처음 만들었지만...

너무 맘에 드는 아이템이에요...

가죽느낌도 좋구....

애용하다보면...손에 더 길들어진 가죽으로 바뀌겠지요?!~~ㅎ

 

 

가죽공예, 돌돌 가죽필통~~!!  

 

본체는 광택이 없는 소재의 베지터블 가죽으로...

스트랩은 살짝 광이 나는 가죽으로....

나름 차이를 두고 만들었습니다.

 

가죽공예, 돌돌 가죽필통~~!!  

 

무엇보다 오늘의 가장 큰 소득은...

배움이었습니다....ㅎㅎ

가죽공예의 가장 기본이 되는 튼튼바느질법...

섀들 스티치를 배웠습니다.

살짝 생소했지만... 재미있었습니다^^

 

하지만...역시 아직 불도장은...

아주~~~~~많이 미흡합니다....ㅋ

가죽공예, 돌돌 가죽필통~~!! 

그래도 첫 스티치작업도 나름 성공했다고 생각하니...

뿌듯합니다....

요거...선물하고 싶어도...제 첫 필통이라...소장을 해야겠지요~~~^^

저도 모르게 자꾸만...만지작거리고 있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