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하루/영화,공연,전시

코엑스,서울국제 판촉물 전시회 & 선물 홈웨어전 개막

 

 

코엑스,서울국제 판촉물 전시회 & 선물 홈웨어전 개막

 

 

코엑스 판촉물 홈웨어전

 

2014년 판촉물 전시회가 개막되었네요 ,,, 제가 사는 곳과 코엑스가 좀 거리가 있어서 어떻게 가야 하나 고민됐는데

신랑도 일적으로 전시회를 둘러봐야 한다 길래, 아침 일찍 신설동 원단시장에 들렀다가 오후에 코엑스 전시회를 참관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전시회는 코엑스 A,B관에서 판촉물과 핸드메이드 공예전시까지 하더군요,,,

저는 당연 핸드메이드쪽관이 관심이 있어서 처음부터 핸드메이드 공예 전시실인 B관부터 관람했답니다.

 

B관으로 입장을 하니 갤러리를 방불케 하는 그림들과 공예제품들이 눈에 들어오네요~

 

 

코엑스 판촉물 홈웨어전

코엑스 판촉물 홈웨어전

코엑스 판촉물 홈웨어전

코엑스 판촉물 홈웨어전

코엑스 판촉물 홈웨어전

 

일반분들도 여러가지 공예제작에 참여할 수 있는 코너도 있습니다.

시간적으로 조금 여유가 있었으면 저도 참여해 보고 싶었는데... 어쩔 수 없이 눈팅만 했네요!!

 

코엑스 판촉물 홈웨어전

코엑스 판촉물 홈웨어전

 

코엑스 핸드메이드전에서는 핸드메이드 엑세사리 뿐만 아니라 소규모로 운영하시는 많은 핸드메이드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코엑스 핸드메이드전 바나나걸이

코엑스 우드펜 제작

코엑스 우드펜

코엑스 핸드메이드전 썬글라스

코엑스 핸드메이드전

코엑스

코엑스 핸드메이드전 

 

대부분의 시간을 핸드메이드전 관람에 할애했더니 판촉물 홈웨어전은 약간 소홀하게 본게 아닌가 싶네요 ,,,

판촉물전시라함은 보통 업체들이 광고마케팅이나 판촉용으로 사용하는 값싼 제풀들이 전시에 나오는게 보통입니다.

그런데 지금은 예전보다 제품의 질이나 용도가 정말 다양해지고 수준이 많이 올라갔네요,,,

 

 

코엑스 판촉물 홈웨어전

코엑스 판촉물 홈웨어전

코엑스 판촉물 홈웨어전

코엑스 판촉물 홈웨어전

코엑스 판촉물 홈웨어전

코엑스 판촉물 홈웨어전

 

판촉물전시회를 보면 항상 꼭 붙어다니는 제품들이 프린팅제품들입니다.

판촉을 하려면 본인들의 알리려는 회사나 목적이 잘 디자인되어 프린팅 되어야 겠죠!!

 

 

 코엑스 판촉물 홈웨어전

 

코엑스 판촉물 홈웨어전

코엑스 판촉물 홈웨어전

코엑스 판촉물 홈웨어전

코엑스 판촉물 홈웨어전

코엑스 판촉물 홈웨어전

 

신랑 지인분이 수입하는 이지팝 오프너 입니다.

무척 신기하고 편리한 병따개인데요 ,,, 여러회사의 로고를 프린팅하여 전시되어 있네요,,,

코엑스 판촉물 홈웨어전

 

이번 2014년 코엑스 서울 국제 판촉물전시회에서는 우리가 알고있는 뻔한 제품들도 많이 있었지만 참신하고 아이디어가 좋은 제품들도

많이 있더군요,, 많은 업체들의 노고가 느껴지더군요 ,,, 재밌고 알찬 전시회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