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leather of k.peony/주문제작_ordermade

<주문제작> 매직왁스 남자클러치~

 

 

 

 

이태리 베지터블 가죽클러치~

 

 

.

.

 

 

가죽을 하다보니...

거의 10년만에 남자사람친구도 보게되었어요...ㅎ

정말 오랜만에 보는데...살짝 낯설뻔 했다가....ㅋ

보니까 반갑더라구요...^^

 

가죽에 관심이 있었는지...연락이 왔더라구요...

오랜만에 보자마자 같이 가죽도 사러가고...

 본인이 직접 고른 가죽으로 클러치 주문까지~~^^

본인 스타일에 맞는 가죽이 있어서 다행이었고...

마침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가죽이라 더욱 다행이었던...ㅎㅎㅎ

 

그런 매직왁스라는 이태리 베지터블 소가죽으로 만든 남자 클러치입니다.

 

 

.

.

 

 

 

 

 

 

 

 

 

 

 

 

 

 

 

 

 

 

 

 

 

 

 

 

 

 

 

 

 

 

 

 

 

 

 

 

 

 

 

 

 

 

 

 

 

 

 

 

 

 

 

 

 

 

 

 

 

 

 

 

 

 

 

 

 

 

 

 

 

 

.

.

.

.

.

.

.

.

.

.

.

 

 

 

 

 

 

이미 만들어졌던 디자인대로라면 좀 여성스러울줄 알았는데...

남자클러치로 사이즈 키우고, 가죽을 바꾸니...

맙소사...신랑도 자기거 만들어달라고 하며...너무 멋있다고 하네요..

다시 한번 가죽의 매력에 빠지는 순간이었어요..

가죽이 바뀌었다고...이렇게 같은 디자인에 다른 느낌이 나다니...

 

안쪽으로는 본인이 원하는대로 포켓넣어주었고요...

간단한 이니셜까지...똭~~

본인스타일대로 잘 가지고 다니길 바래요...^^

 

 

.

.

.

 

마지막 사진은 친구가 놀러왔다 찍은 사진입니다....

아~~~~주 잘 들고 다녀서 기특했다능....^^

 

참고로,

이 가죽은 모두 소진되었습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