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comaeng-i(꼬맹이)

나무그늘 인천점에서 울 아가 돌사진 찍고 왔습니다^^

나무그늘 스튜디오 인천점~~돌촬영 후기~

 

울 아기가 벌써 다음 달이 돌이에요...

그래서 돌촬영을 했답니다^^

연말에 연초라 예약날짜 잡는게 쉽지 않았지만...

그래도 울 아기 백일촬영 했던 곳이라 고민하지 않고 바로 예약했답니다..ㅎㅎ

백일촬영 때 울 아기가 넘 기분좋게 후딱 촬영을 했었거든요...

아무래도 잘 맞는 거 같아서~~ㅎㅎ

 

 

나무그늘 스튜디오 인천점~~돌촬영 후기~

 

젤 맘에 드는 사진은 대문사진으로 꽝~~!!!!

 

나무그늘 스튜디오 인천점~~돌촬영 후기~ 

나무그늘 스튜디오 인천점~~돌촬영 후기~ 

나무그늘 스튜디오 인천점~~돌촬영 후기~ 

 

입구에 들어가면...상담하는 테이블이 보이구요....

바로 옆쪽에 아가들 꾸밀 수 있게 옷가지들과 아기자기한 헤어 악세서리 등이 진열되어 있답니다.

저도 이곳에서 아가 옷 3벌과 가족사진 찍을 의상을 골랐답니다.

가족의상이 골치였는데...

다행이도 하얀남방 정도는 M, L 사이즈 한벌씩 있었습니다.

저는 혹시나 사이즈 걱정에 제 옷을 입고 가고

신랑은 빌려 입었어요...보니..사이즈는 넉넉한거 같아요...

 

 

나무그늘 스튜디오 인천점~~돌촬영 후기~ 

 나무그늘 스튜디오 인천점~~돌촬영 후기~

나무그늘 스튜디오 인천점~~돌촬영 후기~ 

 

스튜디오가 넓고 밝은 편이구요....

곳곳에 촬영에 사용될 소품들이 있답니다...

그냥 볼때는 어떻게 사용되나 했는데...전문가의 손이 닿으니...

넘 이쁘게 나오더라구요...

울 아가 좁은 집에 있다가 넓은 세상을 만나...아주 신나셨음....ㅋㅋ

 

 

나무그늘 스튜디오 인천점~~돌촬영 후기~ 

촬영 전날까지도 오전~ 하필 아가가 꿀잠 자는 시간이라 걱정을 많이 했는데...

기우였던거 같습니다.

스튜디오 이모들이 넘 잘 챙겨주시고...잘 놀아주셔서...

울 아가 아무래도 자는 시간인걸 깜박한거 같습니다..ㅋ

덕분에 활짝 웃으면서 시간 안에 모든 촬영 할수 있었어요^^

 

 

 

나무그늘 스튜디오 인천점~~돌촬영 후기~ 

 나무그늘 스튜디오 인천점~~돌촬영 후기~

나무그늘 스튜디오 인천점~~돌촬영 후기~

 

울 아기 넘 이쁘게 나오지 않았나요?~ 제 눈의 안경인가요..ㅎ

 

백일촬영도 돌촬영도 나무그늘에서 할 줄 알았으면...

성장사진으로 찍을걸 그랬나봐요...

비용면에서도 그게 더 절약인데...

그래도 혹시나 하는 마음에 말했는데...

맘좋은 스텝언니...액자서비스 한개 주신다고 하네요...ㅎ

정말 첨부터 끝까지 기분좋게 촬영하고 왔습니다.

혹시나 하여..나무그늘 링크걸어요^^

 

http://cafe.naver.com/namugneu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