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leather of k.peony

알파가죽- 사첼 미니어처 키링~

 

 

오랜만에 만들어본 미니어처 키링입니다...

 드디어 신랑 가방 제작중인데....

패턴과 재단을 해놓은 상태입니다..

어떤 모양일지 넘 궁금해서...ㅎㅎ

자투리 가죽으로 미리 비스무리하게 미니어처로 만들어보았습니다...

물론 키링으로 활용할 수 있게 만들었답니다..^^

 

 

 

 

 

 

 

 

 

 

알파라는 이태리 베지터블 소가죽으로 만들었고...

물론 신랑 가방도 이 가죽으로 만들고 있어요...^^

신랑가방은 사첼백인데....

모모가 몇개 더 들어가지만...

이 미니어처는 너무 작아서 섬세한 디테일은 못살렸습니다..

즉, 실제 가방과는 약간 다르다는... ㅠㅠ

 

하지만, 심플한 미니어처로 만들었어도...느낌이 너무 좋네요~ ㅋㅋ

실제 가방이 너무 기대됩니다..

 

참고로 키링으로서의 역할도 무난하게 하는것 같네요...

키 5개가 충분히 들어간답니다..^^

가죽 참으로로도 활용할수 있고...키홀더지갑처럼 사용할수도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