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leather of k.peony

다레스파우치백(프레임가방)~

 

 

다레스백....일명 왕진가방(닥터백).....

다레스파우치가방~

.

.

.

예전 가죽을 만지며 가방만들기 시작한 초기쯔~음해서

 눈에 들어온 다레스백~

일명 닥터백이라 불리는 왕진가방이다.

나도 고집이 있나보다...

결국엔 만들었다...

물론 혼자하진 않았다...

특강식으로 선생님의 도움을 받아...(그래서 내 디자인도 아니다..)

하지만 늘 그렇듯....

난 내가 만든거에 대한 만족감이 좀 높은거 같다.

  왜 이렇게 예쁘게 보이는지~ㅎㅎㅎ

 

 

 

 

이태리 베지터블가죽으로...탄색 카프이다.

살짝 표면이 매트한 듯하면서도 부들부들하고...얇고...

요 파우치가방에 적합한 가죽인거 같다...

이건 신랑이 고른 가죽으로 만들었다.(탁월한 선택이었음..^^)

 

 

 

 

 

 

전체적으로 밋밋한 감이 있어...

여밈자석용 모모는 손바느질느낌나는 스티치를 주었다.

 

 

 

 

 

마지막에 내 불도장 찍다 아래쪽에 찍힘자국이 생겨버렸다는....ㅠㅠ

그래도 내거니까...괜.찮.아...;;

 

 

 

 

 

 

이 가방을 만들면서 아~ 이건 진정 핸드메이드의 진수구나...생각했다.

처음부터 끝까지 손바느질....ㅎ

프레임가방이라 그런거겠지만...

생각보다 가죽도 많이 들어간다....

제일 작은 사이즈의 프레임으로 했는데...

내가 생각한 프레임백은 더 클것이므로...

어느정도 가죽소비를 감안해야 할 듯하다..(당연한거지만...^^)

 

여튼 이렇게 닥터백은 스타트했다...

언제쯤 두번째 진정한 내 닥터백이 나올지는 알수 없지만...

혼자 기대하며 설레는 중~ㅎㅎ

 

(아~ 내 말투가 언제부터 이렇게 된거지?~)

 

 

 

'The leather of k.peon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심플명함케이스~  (0) 2015.11.17
바늘 자석홀더~  (0) 2015.11.17
미니어처 가방들~  (0) 2015.11.17
미니 태슬키링~(선물용)  (0) 2015.11.09
나오미 링클클러치~  (0) 2015.11.03
네스홈 판교프리마켓~  (1) 2015.1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