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leather of k.peony/주문제작_ordermade

<주문제작>미듐핸들숄더백(블랙~)

 

 

미듐핸들숄더백~(블랙버전...)

 

 

오랜만에 미국에서 사촌 결혼식으로

 이모네 식구가 다 나왔답니다...

덕분에 복작복작 가족모임이 잦네요..^^

 

평소 멀리서나마 제 가죽작업을 응원하시다

이번에 직접 작업실에 놀러와서 주문하셨습니다.

 

직접보시고 블랙으로 주문하셨어요...

미듐핸들숄더백으로.....블랙으로....

뒤에 지퍼포켓이 필요하고...

데일리백으로 사용하시기도 하고..

성경책도 들어가는...

미듐사이즈의 숄더백입니다.^^

 

 

 

 

 

 

 

 

 

 

 

 

 

 

 

 

 

 

 

사용된 가죽은 이태리 베지터블 가죽으로 살짝 워싱된 느낌의 빈티지한 멋이 있는 가죽입니다.

슈렁큰의 세련된 느낌과는 또 다른 느낌이에요.

 

탄색가죽은 제가 1년 넘게 애용한 숄더백이에요...

길이 들어서 반질반질 윤이 나게 태닝되었어요...

핸들이 부들부들하니 어깨에 걸치면 툭~하고 편하게 걸쳐지는 타입입니다.

가방을 메고 뺄때 팔이 걸리지 않는 편한 길이감의 핸들스트랩이 포인트라면 포인트인 가방입니다.ㅎ

 

수납도 좋은 편이고...가족이 사용하실거라 좋은 금속들로 작업하였습니다.

 

작업이 끝나고 들어가실때 선물로 드릴려고 했는데...

작업실에 오셔서 직접 가져가셨네요...^^

너무 맘에 들어하셔서 매우 뿌듯한 가방입니다.

참고로 탄색보다도 블랙색상이 가벼워서 더 맘에 듭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