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leather of k.peony

파우치형 손지갑_블랙/이태리가죽/피오니의 가죽공감

 

파우치형 손지갑....워시드블랙~

 

 

 

미국에서 오신 이모가 주문해서 사용중이신 가방과

세트로 사용할 파우치형 지갑입니다.

간단한 파우치형 지갑을 원하셨지만...

너무 뻔한 심심한 디자인....그래서 카드칸을 밖으로 빼서 작업했습니다.

 

동전이랑 섞이지 않게 카드를 밖으로 빼길 잘한거 같아요...

이모도 너무 맘에 들어하시더라구요...ㅎㅎ

 

뻔할뻔한 손지갑이...인기있는 아이템이 될지도 모르겠어요...

좋은 가죽과 좋은 지퍼만으로도 자태가 달라요...

뿌듯하네요...^^

 

 

 

 

 

 

 

 

 

 

 

 

 

 

지금쯤 미국에 도착하신 이모가 사용하실 가죽손지갑....

파우치형이라 용도에 따라 실용도도 높아요..^^

 

 

그냥 사용하기에는 너무 털이 묻어나는 가죽이라 안감으로 샤무드 작업했습니다.

 

완성하고 갔다드렸는데....

 

아~ 엄마, 동생것도 작업해야 할거 같네요...

조만간 다른 가죽으로 다시 작업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이제 이 워시드 블랙가죽은 다 소진했어요...

최근 작업한 것들이 다 블랙을 원하셔서 작업하다보니...

요 가죽...정말 알뜰하게 다 썼네요...

정말 기특한 가죽이 아닐수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