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leather of k.peony

캔버스토트백_스터드포켓/캔버스에코백/토트백/피오니가죽공감

 

 

가볍게 가지고 다니는 캔버스토트백~ 내가방~

 

.

.

.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는 가방....

내가 들고 다닐거라서 생각나는대로 만들어보았다...

평소 잘 안하는 스터드장식...

리벳도 원것 박아보고...

캔버스원단에 통가죽핸들도 달아보고....

대충 잘라 불로 그을린 로고찍힌 참장식도.....

 

 

어찌보면 흔한 에코백같은 느낌이지만....

나로서는 처음 시도해본...

하지만 내가 들고다닐거라 완전 편하게 작업해본?!~ㅎㅎ

 

그냥 내가방이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