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하루/간식거리

튀김분식의 강자, 김말이 튀김 집에서 만들기~~

 

 

김말이 튀김 만들기~~

 

어느새 다이어트는 뒷전이 된지 오래인거 같군요ㅠㅠ

왜이리 먹고싶은 것만 생각나는지.....

오늘은 분식이 생각나서 집에서 김말이 튀김 해보았습니다.

다름 다이어트한다고...당면에 다른 간은 하지 않았습니다.ㅎ

 

 

튀김분식의 강자, 김말이 튀김 집에서 만들기~~

 

<재료>

당면 한줌, 김 3~4장, 튀김가루, 얼음

 

 

튀김분식의 강자, 김말이 튀김 집에서 만들기~~

튀김분식의 강자, 김말이 튀김 집에서 만들기~~

튀김분식의 강자, 김말이 튀김 집에서 만들기~~

튀김분식의 강자, 김말이 튀김 집에서 만들기~~

 

너무 간단한 과정인지라...

당면 불려서 삷고

김은 1/4등분으로 잘라서

당면 넣고 돌돌 말면

김말이 튀김 준비 끝~~!!!!

 

김 끝에는 물을 살짝 발라주면 잘 붙어요~~

 

 

튀김분식의 강자, 김말이 튀김 집에서 만들기~~

튀김분식의 강자, 김말이 튀김 집에서 만들기~~

 

 

튀김의 가장 중요한건 뭐니뭐니해도...

바삭바삭 튀김옷이겠지요...ㅋㅋ

튀김가루는 얼음물에 살짝 흐를정도로 개어서 반죽만들어주세요...

너무 많이 휘젓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후딱 휘리릭~ 저어서 김말이 넣고 반죽묻혀 달궈진 기름에 풍덩~

튀겨지는 소리만 들어도 아~주~ 군침이 돕니다^^

 

 

튀김분식의 강자, 김말이 튀김 집에서 만들기~~

 

이렇게 맛있는 집표 김말이 튀김 완성입니다^^

몇개는 아뿔사 옆구리 터졌네요 ㅎㅎ

생각해 보니...튀기기 전에 전분가루 묻히는 걸 빼먹었다는..ㅠㅠ

밥준비하다 요거 완성되서..신랑이랑 바로 간장에 찍어 먹다 보니...

금새 없어져버렸네요....허무하게...

당면은 부들부들....김은 바삭~~~

넘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음번에 색다른 김말이 도전해 봐야겠습니다.

생각보다 간단해요~

 

 

튀김분식의 강자, 김말이 튀김 집에서 만들기~~

튀김분식의 강자, 김말이 튀김 집에서 만들기~~

튀김분식의 강자, 김말이 튀김 집에서 만들기~~

 

맛있게 보셨다면...손가락 한 번 꾸욱~하는 센스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