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하루/쇼핑,리뷰

샘쏘나이트 캐리어가방...volumax 스핀트렁크 구입했어요^^

쌤소나이트 하드케이스 캐리어...volumax 스핀트렁크 구입후기....

 

주말동안 내린 가을비로 날씨가 더욱 추워진거 같아요....

저희 가족은 더 추워지기 전에 주말 나들이로

 여주 프리미엄아울렛을 다녀왔는데요...

나름 득템을 하고 온거 같아서 기분이 좋습니다^^

 

 가족 여행때마다 짐이 많아서 캐리어가 필요했는데...

이번에 드디어 쌤소나이트 캐리어를 구입했거든요...ㅎㅎ

 

 

 

쌤소나이트 캐리어 스핀트렁크

 

바로 요 아이랍니다....스핀트렁크 volumax 24인치 블루색상....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샘쏘나이트 매장에서 40%할인을 하는 걸 냅다 질렀답니다..

 

 

 

기내용은 저희 가족이 사용하기에 좀 작은 듯해서 24인치로 구입을 했습니다.

아기가 생기고 나서는 정말 한번 움직일때마다 짐이.....에휴~

 

 

쌤소나이트 캐리어 스핀트렁크

 

쌤소나이트 캐리어 스핀트렁크

 

쌤소나이트 캐리어 스핀트렁크

 

가볍고 플라스틱 중엔 젤 견고한 제질로 만들어졌다는 바로 그 샘쏘나이트 하드캐리어에요..

안타깝게도 새제품 없이 진열상품 블루색상 딱 한개 있는거 건져왔어요...

하지만.. 미니 냉장고처럼 세련된 느낌에

내부 구조도 다른 모델보다 세밀한 듯 해서 잘 구입한거 같습니다.

맘에 들어요^^

 

 

쌤소나이트 캐리어 스핀트렁크 

쌤소나이트 캐리어 스핀트렁크 

쌤소나이트 캐리어 스핀트렁크

내부는 양쪽 다 그물망으로 다 막을 수 있게 되어 물건들이 쏟아지지 않게 되어있구요..

비닐수납공간은 젖은 물건이나 젖을 수 있는 물건수납이 가능할 거 같아요..

 

 

쌤소나이트 캐리어 스핀트렁크

 

양쪽 바닥부분에 있는 지퍼는 손잡이 부분이 없는데요...

요건 a/s 하시는 분이 필요시 여는거라 원래 손잡이 없는게 정상이라고 하네요...

 

 

쌤소나이트 캐리어 스핀트렁크

 

마지막 사진은 잠금장치 부분이에요...

비밀번호 설정하는 거하고...

처음 알게된 사실은 옆부분 열쇠로 열수 있는 저 TSA 장치는

세관에서 사용하는 거라 사용자는 쓰는게 아니라는군요...

여행 중 세관에서 불시에 가방을 열어 검사할 수 있는데...

예전에는 함부로 잠금장치를 절단하는 일도 있었는데..

요건...세관 마스터키로 열수 있다고 하는군요...

적어도 절단되어 가방 망가지는 일은 없다는 얘기죠..ㅎㅎ

 

여튼 이제부터는 여행갈때마다 신랑이 짐 나르느라

몇번씩 왔다갔다 할 일은 없을 둣 싶네요...ㅋㅋ

 

무엇보다 여행을 많이 가고 싶습니다...바람이에요^^

 

 

가실때는....따뜻한 댓글이나 손가락 한번 꾸욱 하는 센스...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