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하루/쇼핑,리뷰

기적의 크림, 보습재생크림, 라메르 크림~!!!

크렘 드 라메르 크림 오리지날~~

 

신랑 출장길에 신랑 몰래 구매한 기적의 라메르 크림!!

오빠에겐 작은 크림 하나 필요해서 샀으니까 인도장에서 찾아달라 얘기했다,

출장을 마치고 돌아온 오빠가 하는말!!

기내에서 라메르란 화장품을 보았는데 친구와 이런 화장품은 누가 쓰냐며 서로 얘기를

주고 받았다고 하네요~ ㅋㅋ ^^

 

그런데!!! 갑자기 본인이 가방에서 가져온 화장품을 꺼내며 깜~짝 놀라는 군요!!

 "야!! 이거 라메르야? " 완전 멘붕~~

 

저는 끝까지 가격의 진실은 말하지 않았습니다...

 

 

기적의 크림, 보습재생크림, 라메르 크림~!!!

 

워낙 유명한 화장품이라서 익히 알고는 있었지만...

실제로 사용하는건 이번이 처음입니다.

출산 후 제 스스로에게 준 선물이라고나 할까...

윤기없이 푸석하고 건조하고 칙칙한 제 피부에 빛이 나길 바라며...ㅎㅎ

 

 

기적의 크림, 보습재생크림, 라메르 크림~!!!

기적의 크림, 보습재생크림, 라메르 크림~!!!

 

처음에 받아들었을 때 뭐가 이리 무거워..했는데...

용기가 사기(도자기)로 되어있습니다.

크림을 손의 열로 녹여 사용하는 방식이라 열에 민감해서 그런건지...

그런 방식이라면... 크림사용시에는 저 조그마한 스푼을 꼭 사용해야 할 듯 싶습니다.

 

 

기적의 크림, 보습재생크림, 라메르 크림~!!!

기적의 크림, 보습재생크림, 라메르 크림~!!!

기적의 크림, 보습재생크림, 라메르 크림~!!!

전 현재 5일째 사용하고 있는데요...

크림의 텍스쳐는 정말 리치하고 매트합니다.

손바닥에 문질러서 녹여 바를때로 뻑뻑해요....

 

하지만...바르자마자 전 효과를 보고있습니다.ㅎㅎ

신랑도 멘붕왔다 바르자마자 피부톤 바뀌는거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바로 얼굴이 뽀얘지고...광택이 나고...

건조해서 일어나던 얼굴이 정말 장시간 촉촉하게 유지됩니다.

아무리 좋다고 유명한 수분크림을 써도 조금 지나면 얼굴이 당기고 일어났었거든요...

 몇 시간이 지난후에 얼굴을 만져보았는데...

 당김도 없이 여전히 촉촉했고,

  유분기때문에 번질거리는게 아니라 정말 광택이었습니다. 손에 기름기처럼 묻어나질 않더라구요...

그래서 정말 놀랐답니다.

 피부가 그 말로만 듣던 도자기 피부가 되는 걸 느낍니다..

 

그래도....아무리 좋아도....이 가격만은 결코 착하지 않다는것이 좀....맘에 걸립니다...

전 100ml를 샀는데...가격은 신랑한테는 끝까지 비밀이에요^^

 

마사지샵에는 못가도 요 라메르 크림으로 이번에 제대로 피부가 재생되길 바랍니당~~

 

가실때에는 따뜻한 댓글이나 손가락 한번 꾸욱~하는 센스 부탁드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