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하루/쇼핑,리뷰

록시땅, 시어버터100 활용하기~~

 

 

시어버터 활용 팁!!

 

건조한 날이나...

특히 요즘같은 겨울에는 웬만한 보습제로도 케어가 안되는

매우 건조한 피부를 가진 푸른새댁입니다...ㅠㅠ

저희 친정아빠도 매우 심한 건조증에 시달리시는데...

안타깝게도 제가 딱 닮은거죠...

그래서 보습제로서 좋다는 록시땅 시어버터100을 활용해 보기로 했답니다...

 

 

록시땅, 시어버터100 활용하기~~ 

 

사실 요 제품은 개봉 후 12개월만 사용하라 했는데...

양이 많아 아직도 많이 남아있네요...

기한은 지난 시어버터지만...아까워서...

전 손발에 바르려고 합니다...

 

 

록시땅, 시어버터100 활용하기~~  

록시땅, 시어버터100 활용하기~~  

록시땅, 시어버터100 활용하기~~  

 

한 용기를 지정해서 시어버터100을 적당량 덜어...

중탕으로 녹였습니다.

마치 촛농처럼...그런 느낌입니다...

그런 후 발과 손에 발라주었습니다.

느낌이 꼭 파라핀 케어받는 느낌~!!!이랄까....ㅎㅎ

아래 사진은 바르기 전 사진입니다.

손이 엉망인건 눈감아 주세요^^

 

록시땅, 시어버터100 활용하기~~  

록시땅, 시어버터100 활용하기~~  

록시땅, 시어버터100 활용하기~~ 

 

사진순서대로...

(바르기 전- 바른 후- 하룻밤 자고 일어나 후)

한 번의 케어로 확실히 손이 부들부들해지고 윤기가 조금은 느껴집니다..

그래도 저렇게 할머니 손 안되려면..

좀더 부지런 떨며...매일 관리를 해야 할거 같아요...

밤마다 중탕을 하며...ㅎㅎ

발 뒤꿈치는 차마 못올렸지만...손보다 더 효과가 좋네요...신랑도 인정!!

 

제가 사용한 양이 사실..매우 많은 양이었나 봅니다..

녹여서 사용하니..손발에 덕지덕지 양껏 바르고도..

너무 많이 남아서

종아리, 팔...다 바르고도 남아서...

신랑 튼 얼굴에도 발라주었어요...

신랑은 아침에 씻고 로션바를때 그러더군요...

오~수분을 진짜 잡아주는 거 같다고..부들부들하다네요..

시어버터가 왁스같은 코팅제 역할도 하나봅니다..

 

이건 어디까지나 과학적인 근거보다는 저의 경험을 기반으로 올린거라는 점~~~~~참고하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손가락 한 번 꾸욱~하는 센스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