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하루/쇼핑,리뷰

허벌라이프, 허벌베버리지+엔알지 티세트~

 허벌베버리지+엔알지 티세트~

 

허벌라이프...광고로도 입소문으로도 많이 들어본 그 이름입니다...

결혼 전에 다이어트해보겠다고...

엄청 먹어본 경험이 있는데...

전 쉐이크가 질려버리는 바람에 크게 다이어트 효과는 없었더랬죠...

하지만...

일명 허벌티(허벌베버리지)는 어느정도 효과가 있는 걸 알기에...

우연한 기회에 얻은 허벌베버리지를 산후 다이어트에 활용하기로 했습니다.

 

 

허벌라이프, 허벌베버리지+엔알지 티세트~

허벌라이프, 허벌베버리지+엔알지 티세트~

 

예전에는 허벌티가 단품으로 있었는데...

요즘은 엔알지 티와 한 세트구성으로 박스에 담겨져 있네요...

알아보니..

엔알지티와 함께 먹으면 더 효과가 좋다고 하네요..

 

 

허벌라이프, 허벌베버리지+엔알지 티세트~

허벌라이프, 허벌베버리지+엔알지 티세트~

 

원래 허벌티는 이뇨작용에 좋은 것으로 알고 있었고...

실제로 잦은 이뇨작용때문에 일 하면서 먹을 때마다 화장실가느라 곤혹스러운 경험도 했었습니다.

이번에는 산후 찐 살과 부종을 잡으려고 운동하면서 하루 1L 를 목표로 잡았습니다.

 

 

허벌라이프, 허벌베버리지+엔알지 티세트~

허벌라이프, 허벌베버리지+엔알지 티세트~

 

함께 준 허벌 녹색물병에 허벌베버리지 한스푼 반과 엔알지티 한스푼을 넣고 물 1L.....

요렇게 운동하면서 마시고...

집안일 하며 마시고....ㅎㅎㅎ

 

효과는 확실히 조금씩 나타나기 시작하는 거 같습니다.

빈번한 화장실 출입이 그 증거겠지요...ㅋㅋㅋ

우리 아가 돌잔치 하기전에 빨리 살이 빠지길 바라면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더불어 추천도 한번 !!! 부탁드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