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하루/쇼핑,리뷰

대세 물병, 마이보틀 텀블러.....

 

 

신랑 베프가 선물해준 물병.....투데이즈 스페셜 마이보틀~~~

일본에 출장 갔다 줄서서 사오셨다네요...

처음엔 이해가 안되었죠.... 

(물병을 줄까지 서서 사왔다고?!~)

그런데...맙소사...

담날 머리하러 미용실 갔다가 건내주신 잡지책에

 떡~하니 나온 보틀 텀블러 콜렉션!!

 

 

 

심지어 이 투명 물병이 인기라네요....ㅎㅎ

그래서 검색도 해보니...정말 유명한 물병이었습니다...

그 인기덕에 여기저기에서 출시가 되고있나봅니다...

 

 

 

제가 선물받은 마이보틀 물병은 일본에서 직접 사온 투데이즈 스페셜의 마이보틀 입니다..

이 대세물병의 원조라 할수 있겠죠...

같이 보내주신 구성에는 물병과 함께 캔버스같은 원단의 주머니 2장이 함께 있었습니다...

 

제 첫인상은 그야말로 깔끔~이었습니다...^^

심플, 깔끔....빡!~ 끝!!~

 

 

 

심플하게 잘 빠진 뚜껑을 열면 속마개가 있어서 음료가 확 쏟아지는걸 방지해주고...

무엇보다 안심인건 젖병소재라 환경호르몬으로부터 안전하다고 하네요..

무엇보다 이 물병의 큰 매력은 내용물에 따라 다양하게 코디??라고나 할까...ㅎㅎ

내용물 색깔별로 좀 기분전환이 될거 같습니다^^

또한 손글씨같은 문구 또한 소유욕을 자극하는거 같아요..

아래사진은 집에있는거 최대한 담아서 활용해보았습니다...

 

 

 

 

뭘 담아도 물병이 깔끔해서 그런지...

내용물이 부각되는거 같죠?~ㅎㅎ

깔끔하고 예뻐요...

이번 여름 활용도가 아주 높을거 같습니다...

제 물병으로 말이죠...ㅋㅋ

 

참...사오실때 여러개 가져오셨다고 하네요...

구매의사 있으시면 비밀댓글로 남겨주세요...

연락처 꼭 남겨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선물을 받았으니...이렇게라도 보답을~~ㅎㅎㅎ

 

보시고 가실때에는 하트뿅~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