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하루/맛집

<송도맛집> 경복궁 송도본점, 상견례, 생신상- 갈비코스 한정식~

 

 

지난 주말 친정엄마 환갑생신맞이로 송도 경복궁 다녀왔습니다...^^

상견례도 여기서 했었는데...

깔끔하고 정갈하니...맛도 있었던 기억에

이번 생신상도 이곳으로 예약했답니다...ㅎㅎ

오기 전에 송월동 동화마을과 자유공원 한바퀴 휘~돌고...

시간맞춰 안으로 들어왔습니다.

 

 

경복궁 송도본점, 상견례, 생신상- 갈비코스 한정식~ 

 경복궁 송도본점, 상견례, 생신상- 갈비코스 한정식~ 

 

늘 직진본능에...항상 대문 사진은 깜빡하고 마네요...ㅠㅠ

로비에는 큰 소나무가 떡하니...있구요....살짝 옛 정원스러운 분위기에요...

신랑과 꼬맹이가 한컷 찍고....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경복궁 송도본점, 상견례, 생신상- 갈비코스 한정식~ 

 

이 떡케이크는 이곳에서 나온건 아니고....ㅎ

개인적으로 맞춰서 가지고 왔습니다.

시중의 떡케이크와는 사뭇다른...영양찰떡으로 구성된 고급스런 맞춤떡이랍니다..

맛도 정말 좋아요...^^

예뻐서 한컷~~!!!

 

 

 경복궁 송도본점, 상견례, 생신상- 갈비코스 한정식~ 

 

양념갈비 코스, 생갈비 코스를 반씩 주문하고....

나온 첫 음식은 들깨죽입니다....

죽은 그떄그때 다른거 같아요...(이날은 들깨죽~)

 

 경복궁 송도본점, 상견례, 생신상- 갈비코스 한정식~ 

 

이후 계속 나온 음식들....

샐러드, 육회, 모둠나물, 모둠 회 등등.....정신없이 들어옵니다...

맛은 말할것도 없이 맛있어요....ㅎㅎ

(개인적으로 저 접시들 매우 탐납니다....)

 

 경복궁 송도본점, 상견례, 생신상- 갈비코스 한정식~ 

경복궁 송도본점, 상견례, 생신상- 갈비코스 한정식~ 

 

무쌈말이도 정말 맛있었구요...

.안에 들어있는 고기에서 불맛이 느껴지는~ 또 먹고싶네요...

기타 밑반찬들도 정말 정갈하고 깔끔하게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나온 메인디쉬~ 양념갈비와 생갈비....

아~ 눈을 뗄수 없는 비주얼이라니...ㅎㅎ

맛은...입에서 녹아요...

입덧심한 동생도 고기만은 잘 안먹는 울 꼬맹이도....

이렇게 잘 먹을줄이야...^^ (다들 입이 고급)이라며 다 먹었어요...

아쉬워서 갈비한대 추가까지....

귀한 명이나물에 흑임자에 버무린 영양부추와 함께 싸먹으면 맛은 더더욱 업이됩니다...

 

고기타임이 지나면 쭈꾸미볶음과 된장찌개, 밥이 나오구요...

저희 엄마는 특별히 생신으로 예약해서 따로 귀한 놋그릇에

미역국과 흰쌀밥이 정갈한 소반에 담겨 나왔습니다.

 

후식으로는 깔끔한 매실차로 입가심하고....

 

이외 소개못한 사이드디쉬들도 있는데...사진이 없네요...

 

양념갈비 코스는 47000원, 생갈비코스는 52000원~

가격은 있지만...맛있는 음식에 고급스런 분위기에 한껏 대접받고 나온만큼...

가격은 크게 신경쓰지 않게 되는거 같습니다.

무엇보다 주인공인 엄마를 비롯하여 모든 가족이 너무 기분좋게 먹고 나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