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하루/여행

가을단풍놀이/ 포천여행/주말나들이/평강랜드~



평강식물원(평강랜드)로 가을단풍놀이 다녀왔어요~



.

.

.


오랜만에 신랑 쉬는날....

거인있는 공원을 우연히 알게되었는데 어딘지 몰라 궁금하던차에...

우연히 런닝맨에서 딱!! 그 공원이 나와 얼른 알아보았다.


그곳은 포천 평강랜드...평강식물원이었다.


산발미녀에게 거인 보여주며 거인찾아 모험 떠나겠냐고 했더니....

몇날 며칠을 학수고대하며 몇밤 남았냐 확인을 하더라는..ㅎㅎ


포천은 가끔 추억의 장소가 있어 몇번 그곳(포천아트밸리)만 다녀왔었는데,

이번에는 평강랜드로 미리 녹색창에서 티켓구매(훨씬 저렴)해서 일요일날 다녀왔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가격대비 완전..완전....힐링스팟이면서 아이들도 너무 좋아하는 장소였다.

신랑도 너무 좋다면서....

오랜만에 우리가족 예쁘게 물든 단풍놀이도 제대로 하고 콧바람도 쐬고 온 여행이었다.


.

.








산발미녀는 거인찾아 연신 지도들고....

대장처럼 앞장서서 다녔다는....^^
















숲속놀이터에서 한참을 놀았다...

산발미녀가 너무 좋아했어요....

아이들은 대부분 이곳을 그냥 지나치지 않는 곳인듯....ㅎㅎ




잊혀진거인 프로젝트로 폐목재로 만들어진 거인들...




저 진지한 모습....ㅎㅎ

나보단 길눈이 있는거 같다..

(엄마는 길치~~)




단풍이 너무나 예쁜 곳도 있고...




우리가족 코스로는 이 누워있는 거인이 마지막 5번째였다.

이 거인이 있는 곳은 넓은 잔디광장이라 뛰어노는 아이들도 많고..

돗자리깔고 도시락먹는 가족들도 많았다.

우리도 다음번에는 돗자리 도시락 꼭 준비해야겠다...

산발미녀가 왜 돗자리 없냐고....ㅠㅠ

우리는 여기서 가져간 비눗방울 놀이 좀 하고...

간단히 군것질정도 하며 좀 쉬다가..






잔디광장 끝쪽에 있는 핑크뮬리 군락지에 가서 사진도 원없이 찍었다..

아 ...

사진찍는 스킬이 부족하여...

잘 찍는 사람이 찍으면 인생사진을 건질 수 있는 곳일듯 하다...^^


날씨도 너무 화창하고...

예쁜 날...

기분좋게 다녀온 가족여행이었다..

우리가족 가을여행으로 한번씩 올거 같은 장소가 되었다...


포천들어가는 고속도로가 생겼는지 인천에서 접근성이 전보다 좋아진것도 같고...

바로 옆쪽어간에 산장호수도 있어서 살짝 들러도 좋을것 같다.